본문 바로가기

인연소개

견학 후기

11월 다섯째 주 일반견학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연 작성일17-12-03 21:49 조회61회 댓글0건

본문

일시 : 2017년 11월 28일 14시 

대상 : 수지중학교 

홍보대사 : 송민정 김싱아 박상윤 김서연 문주희 최영웅 박수민 

소감 : 안개가 자욱한 쌀쌀한 날씨 속에서 용인에서 올라온 귀여운 수지중학교 학생들이 연세대학교를 방문해 주셨습니다. 용인에서 올라온 수지중학교 66명의 1학년 학생들이 학생회관에서 학식을 먹은후에 50분에 독수리상에 모여주셔서 함께 실내투어 장소로 이동하였습니다.

 

 연세대학교의 역사와 신촌캠퍼스, 국제캠퍼스, 학과에 대해서는 김싱아 대사님께서 축제문화에 대해서는 문주희 대사님께서 설명해 주셨습니다. 학생분들이 순수하시고 활발하셔서 투어중 농담에도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고 퀴즈 때 구호를 다같이 힘차게 외쳐 주시는등 반응이 매우 좋은 투어였습니다. QnA시간에는 "고양이랑 독수리랑 싸우면 누가 이기나요?" 등의 귀여운 질문부터 "기계공학과에 가면 로봇에 대해서 배울수 있나요?" "생명공학과와 시스템 생물학과의 차이가 뭔가요?" "초등학교 교사가 되고 싶은데 연세대학교 교육학과에 가면 될 수 있나요?" 등의 구체적인 학업 관련 질문을 해 주셨습니다. 다행히 문과와 이과 대사님이 모두 계셨던 만큼 학생분들이 질문해주셨던 세부적인 분야에 대해서 잘 답변해드릴 수 있었습니다. 학생분들께서 궁금한 점이 많으셔서 더욱더 알찬 QnA시간이었습니다.

 

 실외투어는 본관단과 학생회관, 백양누리를 둘러본 후 기념품을 보고싶으시다고 하셔서 백양누리 복합매장 앞에서 투어를 마쳐드렸습니다. 쌀쌀한 겨울날씨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적극적으로 투어에 참여해주신 수지중학교 학생들 덕분에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투어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누구보다 열정적인 수지중학교 학생들! 저희 인연이 여러분의 밝은 미래를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