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연소개

견학 후기

2월 둘째 주 일반견학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연 작성일18-02-11 19:19 조회349회 댓글0건

본문

일시 : 2018년 2월 6일 10시 

대상 : 춘천고등학교 

홍보대사 : 배동빈 송민정 이승제 박상윤 박수민 

소감 : 영하 16도의 추운 날씨 속에서 춘천에서 올라온 35명의 남학생들이 연세대학교를 방문해주셨습니다. 단체로 버스를 타고 오느라 10분 늦게 독수리상에서 인솔을 시작하였습니다. 너무 춥지 않냐는 질문에 춘천이 훨씬 춥다며 생글생글 웃는 풋풋한 학생분들 덕분에 시작부터 훈훈했던 투어였습니다.

 

 연세대학교의 역사와 학과에 대해서는 배동빈 대사님께서 설명해주셨고, 연세대학교의 축제문화와 국제 캠퍼스에 대해서는 박상윤 대사님께서 설명해주셨습니다. 보통 투어객분들이 축제문화에 많이 반응을 해주시는 반면에, 춘천고등학교 학생분들께서는 연세대학교의 역사와 학과에 대해서 굉장히 관심이 많아 저희도 더욱 열심히 투어에 임할 수 있었던 시간이였습니다. 이어진 QnA시간에는 "왜 연희대학교도 있는데 광혜원이 생겨난 1885년을 개교년도로 지정하였나요?" 와 같은 궁금증부터, "신입생이 되고 나서 일주일에 보통 얼마나 술을 먹나요?" 등 재미있는 학교생활과 관련된 질문도 해주셨습니다.

 

 QnA를 마치고 실외장소로 이동하는 중에도 "실내디자인학과랑 실내 건축학과의 차이점이 뭐에요?" 등의 학구적인 질문을 많이 해주셔서 이동하는 시간 동안에도 보람차게 투어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실외장소로는 본관단을 둘러본 후 점심을 예약했다고 하셔서 학생회관에서 마쳐드렸습니다. 영하 16도라는 추운 날씨 속에서도 75분동안 누구보다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만들어준 춘천고등학교 학생분들! 여러분들의 따뜻한 열정이 밝은 미래로 이어지기를 저희 인연이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