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연소개

견학 후기

2월 넷째 주 일반견학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연 작성일18-02-25 16:29 조회312회 댓글0건

본문

일시 : 2018년 2월 21일 10시 

대상 : 대흥동 청소년문화의집

홍보대사 : 성연제 이선혜 김다현 박화진 정원희

소감 : 이른 시간에 멀리 대전에서부터 온 멋진 대흥동 청소년문화의집 학생분들 40여명이 연세대학교를 방문해주셨습니다. 추운 날씨임에도 아침 일찍 멀리서 오신 투어객분들을 만나니 참 힘이 나는 투어였습니다! 홍보대사들과 10시 5분 정도에 동문광장에서 만나 인솔을 시작해 실내투어 장소로 이동했는데 아침이라 그런지 학생분들께서 활발하게 따라와 주셔서 시작부터 웃음으로 가득할 수 있었습니다.

 

 실내투어에서 연세대학교의 역사, 신촌캠퍼스와 국제캠퍼스는 신소재공학부 정원희 대사님께서, 학과와 재미있는 축제문화 (대동제와 정기연고전)에 대해서는 영어영문학과 박화진 대사님께서 설명해주셨습니다. 투어객분들께서 투어 내내 경청해주시고 좋은 반응을 보여주셔서 진행하는 홍보대사들에게도 힘차고 즐거운 실내투어가 되었습니다. 특히 축제 문화를 설명하는 부분에서 열렬한 환호와 웃음으로 저희도 덩달아 기분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후 이어진 QnA시간에도 활발히 질문을 해 주셨는데요, "얼마나 공부를 잘 해야 연세대학교에 입학할수있나요?" "연애 많이 할 수 있나요?" "고려대학교와의 사이가 어떤가요?" 등 다양한 질문을 물어봐 주셔서 홍보대사들 모두 각자의 답변을 들려드렸습니다.

 

 이후 실외로 나가 백양누리를 함께 둘러본 뒤 연세삼성학술정보관 입구에서 마쳐드렸습니다. 학생회관에서 점심식사를 한다고 하셨는데 맛있게 드셨는지 궁금합니다! 추운 날씨에도 특유의 활기찬 분위기로 학교를 따뜻하게 밝혀준 청소년문화의집 학생분들! 하루동안 연세대학교와 저희 학생홍보대사와 즐거운 추억 쌓았기를 바라며 여러분의 밝은 내일을 저희 인연이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