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연소개

견학 후기

4월 넷째 주 일반견학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연 작성일18-04-27 19:24 조회201회 댓글0건

본문

일시: 2018년 4월 26일 14시 

대상: 경성고등학교 

홍보대사: 박화진 이승제 

 

소감: 햇볕이 따사로운 목요일 오후에 경성고등학교에서 59명의 남학생들이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를 찾아주었습니다. 학생들이 투어 직전에 학생회관에서 각자 점심을 먹고 오느라 모든 학생들이 독수리상으로 모이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습니다. 아직 밥을 다 먹지 못한 친구들을 기다리면서 잠깐 학생들과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굉장히 활발한 친구들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학생들이 모두 모인 이후 역시 즐겁게 실내 장소로 인솔할 수 있었습니다.

 

연세대학교의 역사와 신촌캠퍼스, 국제캠퍼스에 대해서는 이승제 대사님께서 설명해주셨고, 연세대학교에 있는 다양한 학과들과 재미있는 축제문화, 정기연고전에 대해서는 박화진 대사님께서 설명해주셨습니다. 이어진 Q&A 시간에서는 “연세대학교에도 연극영화과가 있나요?” “송도생활 재미있나요?” “정시로 입학하셨나요, 수시로 입학하셨나요?” “고등학교때 어떻게 공부하셨나요?”등 학업에 관한 질문뿐만 아니라 대학생활에 대한 질문 등을 통해 고등학생다운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실외로 나가서는 연희관, 학생회관, 본관단 등을 둘러보고 독수리상에서 투어를 마쳐드렸습니다. 학생들이 중간고사가 끝난 당일에 연세대학교 투어를 들으러 오느라 많이 지치고 피곤했을텐데, 끝까지 지루해하지 않고 활발하게 반응해주셔서 투어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만난 경성고등학교 학생들이 후에 연세대학교에서 후배로 다시 뵐 수 있기를 저희 인연에서 응원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