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연소개

견학 후기

9월 둘째 주 일반견학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연 작성일18-09-16 12:00 조회2,943회 댓글0건

본문

일시 : 2018년 9월 11일 14시 

대상 : 초당중학교

홍보대사 : 이예은 김민준 정원희

소감 : 끝나지 않을 것 같았던 무더위가 가신 제법 선선해진 날씨에 40명의 초당중학교 학생들이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를 방문해 주셨습니다. 인솔을 나가니 매우 활기차고 밝은 학생들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실내투어 장소로 이동하는 길에 학생분들이 “연세대학교 너무 예뻐요~”와 “연대에는 잘생긴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요~”라고 말한 것을 통해 학생들이 캠퍼스 투어를 기대하고 온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투어가 시작된 후 잠시 소란스러웠지만, 곧 집중해주셔서 저희도 힘있게 투어를 진행 할 수 있었습니다. 

 

연세대학교의 역사, 신촌캠퍼스, 국제캠퍼스에 대해서는 김민준 대사님께서 흡입력 있게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또 연세대학교의 다양한 학과와 재밌는 축제문화에 대해서는 정원희 대사님께서 활기차게 설명해주셨습니다. 특히 가수 아이돌 사진이 나온 대동제 부분에서 학생들의 반응이 굉장히 뜨거워 인상이 깊었습니다. 

 

이어진 Q&A시간에는 “연세대학교 들어오기 힘든가요?, “수능 몇 개 틀리셨나요?”와 같은 입시 질문뿐만 아니라 “군대 언제 가시나요?”, “이승우 선수가 부럽나요?” 등 정원희 대사님과 김민준 대사님께서 매우 씁쓸해하신 질문들까지 해주셔서 재미있게 투어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Q&A가 끝난 후 중앙도서관, 학생회관, 본관단을 둘러본 후 본관단 앞에서 단체 사진을 찍은 뒤 마쳐드렸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