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연소개

견학 후기

11월 둘째 주 일반견학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연 작성일18-11-10 15:40 조회66회 댓글0건

본문

일시: 2018년 11월 8일 16시

홍보대사: 박수민 박상윤 조윤지 최정현 이혜민 김예빈

 

소감: 종일 가을비가 주룩주룩 내리던 오후, 서울 경신고등학교에서 남학생 25명이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를 방문해주셨습니다. 제 시간에 백양누리 글로벌라운지에 도착해주신 덕분에 바로 인솔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가장 먼저 연세대학교의 역사와 신촌캠퍼스, 그리고 국제캠퍼스에 대해서는 조윤지 대사님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습다. 국제캠퍼스 기숙사의 하우스들이 12개의 서로 다른 테마를 갖고 있다는 설명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후 연세대학교의 다양한 학과와 대동제, 정기연고전 등 축제문화에 관해 박수민 대사님께서 자세히 소개해주셨습니다. 특히 정기연고전에서 치뤄지는 다섯 가지 구기 종목 설명에 더욱 눈을 밝히며 집중해주셨습니다. 

 

이어 QnA 시간에는 “고등학교 때 공부 어떻게 하셨나요?”, “수능 몇 점 맞으셨어요?” 등 공부에 관련된 다양한 질문부터 “대학생이 되면 고등학생 때 비해 일상 관리가 어떻게 다른가요?”, “대학생이 되면 시간표를 자유롭게 짤 수 있다고 하던데 어떻게 하는 건가요?” 등 대학 생활까지 여러 질문들이 쏟아져 대사님별 일상 관리 방법과 수강 신청 팁을 함께 알려드렸습니다. 

 

실외로 나가서는 빗줄기를 피하기 위해 함께 백양누리로 이동해 설명을 이어갔습니다. 오랜만에 금호아트홀의 미디어 파사드에 조명이 켜져있어 많은 학생들이 신기해하는 모습을 보고 저희 모두도 뿌듯했습니다. 누구보다 밝고 순수했던 경신고등학교 1학년 2반 학생분들! 캠퍼스에서 꼭 다시 만나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