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연소개

견학 후기

11월 넷째 주 일반견학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연 작성일18-11-25 22:51 조회3,056회 댓글0건

본문

일시: 2018년 11월 23일 금요일 14시
대상: 부산중앙고등학교
홍보대사: 이예은 김세나 김현우 이효상 이혜민 임예지 유상윤

 

소감: 부쩍 겨울이 다가옴을 느낄 수 있었던 날씨에 부산중앙고등학교 24명의 학생들이 연세대학교를 방문해주셨습니다. 인솔을 나가니 학생들이 밝은 미소로 저희를 반겨주셨습니다. 그 후 부산중앙고등학교 선배님이시자 대외협력처 부처장님이신 언론홍보영상학과 조창환 교수님을 만나 함께 실내 투어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실내 장소로 이동 후에는 조창환 교수님께서 후배들을 위한 따듯한 인사말을 해주셨습니다. 

 

연세대학교의 깊은 역사와 문화와 소통의 중심인 신촌캠퍼스에 대해서는 김세나 대사님께서 유익하게 설명해 주셨고 다양한 학과와 즐거운 축제 문화는 김현우 대사님께서 설명해 주셨습니다. 그 후 잠시 실내 장소에서 단체사진을 찍고 Q&A 시간을 가졌습니다. 학생들이 처음에는 부끄러워했지만 곧 “어떤 전형으로 입학하셨나요?”, “1학년 겨울 방학 때는 뭘 하면 좋을까요?”, “이대와 교류 많이 하나요?” 등 많은 질문을 해주셔서 더욱더 즐겁게 투어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실외 장소로는 학생회관, 본관단, 중앙도서관을 둘러보았습니다. 이번 캠퍼스 투어는 선배님과 함께한 투어였는데 교수님께서 모교와 후배들을 많이 생각하시고 계신다는 걸 느낄 수 있어서 저희 홍보대사들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투어였습니다. 부산중앙고등학교 학생분들의 밝은 미래를 저희 인연이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