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연소개

견학 후기

11월 넷째 주 일반견학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연 작성일17-11-26 21:45 조회68회 댓글0건

본문

일시: 2017년 11월 23일 14시 

대상: 대전지족중학교 

홍보대사: 이한울 김남훈 정원희 박화진 김문수 

소감: 수능 한파로 바람이 매우 차가운 날이었지만 낮인만큼 햇빛이 따사로운 날씨에서 진행한 투어였습니다. 투어객분들이 서울대학교에서 투어를 들으시고 연세대학교로 오셔서 점심을 드시고 투어를 진행하느라 5-10분정도 시간이 지체된 후에 투어를 진행했습니다. 인원은 29명정도로 소규모 투어였지만 학생분들의 반응이 대형투어 못지 않게 좋고 대답도 잘 해주셔서 홍보대사들도 더 적극적으로 재미있게 투어할 수 있었습니다.

 

 연세대학교의 역사와 신촌캠퍼스, 국제캠퍼스에 대해서는 이한울 대사님께서 설명해주시고 연세대학교의 학과와 축제문화에 대해서는 김남훈 대사님께서 설명해주셨습니다. 투어가 진행되는 중간에도 학생분들이 눈을 초롱초롱하게 반짝이면서 함께 소통하는 투어할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이후 진행된 QnA 시간에서는 "학창시절에 공부 잘하셨나요?" "가장 최근 연고전 결과가 어떤가요?" "남자친구 있으신가요?" "어느 지역에서 고등학교를 나오셨나요?" 와 같은 다양한 질문이 나와서 성실히 답변해드렸습니다. 특히 학생들이 고등학교를 어느지역에서 나왔는지에 대해 관심 혹은 걱정이 많은 것처럼 느껴져서 연세대학교에 다니고 있는 다양한 지역 출신의 학생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안심시켜드렸습니다.

 

 실외로 나와서는 본관단, 노천극장, 윤동주시비, 학생회관 등 다양한 장소 둘러보았습니다. 실외투어를 진행하면서도 연세대학교와 학생홍보대사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가져주셔서 최근 있을 논술행사에 대해서도 설명드리고 러시아어도 가르쳐드렸습니다. 그 답변으로 마지막으로 헤어지는 순간에도 러시아어 사랑한다고 인사해주셔서 정말 감동이었던 투어였습니다! 얼마 안되는 시간이였지만 꼭 다시 보고싶게 만드는 매력을 가진 대전지족중학교 친구들의 밝은 미래를 저희 인연이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